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기..

닥터원더 악어발팩 - 각질 대박...


발뒤꿈치에 굳은살? 각질?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악어발팩을 하면 나아진다고해서 한번 시술 당해봤습니다.


저도 각질이 한참 벗겨지고 있는데..

런닝맨에서 전소민도 이걸 했나봅니다 ㅋㅋㅋㅋ


발에 각질 ㅋㅋㅋㅋㅋ



 패키징은 일반 마스크팩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1,2,3단계로 진행되더라구요


1단계는 클렌징

2단계는 팩

3단계는 로션바르는거더라구요.







버선같은 비닐을 윗부분을 잘라 착용합니다.







벗겨질거 같아서 테이프로 살짝 발랐습니다.

그러니 딱 안정감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시간 반정도  TV를 보며 소파에 앉아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발은 멀쩡한데...

여자친구 발은 빨갛게 변했습니다..







그리고 약 일주일이 지나니 각질이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여자친구의 겨우 약 4~5일쯤 벗겨지지기 시작.

그래서 약 3일간 계속 각질이 떨어지더라구요.

샤워할때 벗길수 있는만큼 벗겨도 말이죠.


양말엔 하얀 가루가;;;











원래 목표였던..

발뒷꿈치 각질입니다.






악어팩을 하고 약 10일쯤 지난 상태에요.

발등쪽으로 각질이 마지막으로 벗겨지고 있는 상태였고.

뒷꿈치의 굳은살, 각질은 싸아악 사라졌습니다!




효과는 정말 신기한데..

껍데기가 벗겨지는 2~3일은 정말...


양말도 탈탈 털어서 세탁기 넣었어요..


그 부분이 제일 신경쓰이더라구요!


집에와서도 새로운 양말로 갈아신고 생활하고 ㅜㅜ


그래도 효과는 신기하게 짱짱하네요.

사실 뒷꿈치만.. 벗기면 될거 같은데..


이상 악어발 체험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