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맛집] 강남 - 단풍나무집, 회식 하기 좋은 곳

강남역 12번 출구, 대로 옆에 고깃집이 있어요.

전혀 고기짓같이 생기지 않았는데..

고깃집이 있어요!!



한번 같이 먹어 볼까요??





단풍나무집 로고가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여기가 입구.. 강남대로 변에 위치 하고 있는데.. 전혀 고기집이라는 걸 알수가 없었어요.

저는 정보가 하나도 없이 따라 갔기에... 고기집이라는 걸 상상을 못했습니다.




큰문을 열고 들어가기.. 돼지그림과 수많은 소주병들이...




지하로 걸어 내려가니.. 고기집 느낌이 살짝 나기 시작했어요(환풍기..)



인테리어도 고깃집 분위기 보다는 퓨전이탈리아음식?점 같은 분위기였어요..









자리는 미리 셋팅이 되어 있었구요.



기본찬은 많이 나오는건 아니에요..

뭐 고기 쌈싸먹는것 빼고는 뭐 왜 줬나 싶습니다.



숯불은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우리는 꽃등심으로!! 






입속에서 녹아 내리는 꽃등심으로 회식을 했습니다.


하이네켄 생맥도 팔아요..

생매이랑 소고기 한점 캬~~

와인도 팔고 있으니 간단히 회식이나.. 친구들과 기념일 정도는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고기는 비싼만큼 맛있었어요!!


강남이라 그런지 비싸고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