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중국 시안 국제 공항 버스 (공항 <-> 시안역, 롱하이 호텔)

공항은 우리 인천공항처럼 시내랑 약 1시간 거리에 떨어져있어요.

그래서 공항버스를 타고 시내로 이동해야하는데요.


입국 수속을 마치고...공항을 빠져나오면...

택시 아저씨들이 호객행위를 하지만 무슨말인지 못알아 들으니깐....직진 ㅋㅋㅋ


공항 맞은편에 큰 건물이 있는데 그냥 들어가면 바로 공항버스를 타는 터미널이 나와서 크게 어려움없이 찾을 수 있어요.


큰 전광판이 두개가 있는데...하나는 롱디스탄스고 하나는 버스 티켓이에요.

사람도 많을거에요.








셔터스피드를 잘 맞춰야할텐데;;;;

중국어도 모르는 상태로...입국했기때문에...

신경쓸 겨를이 없습니다..


제 목적지는...약간 위쪽  Railway station : Airport - Xi'an Railway Statio(LongHai Hotel) 일거에요..

시안역과는 약 10분 정도 떨어진곳에 정류장이 있습니다..





공항버스를 타고 가야할 목적지..






 영어로 롱하이 호텔이요~! 말하면 끊어줍니다.

영어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25위안(4,600원 정도) 싸다~~


현재 공항터미널3에 있고...G42로 가면 된답니다....





사실 표를 끊고 돌아서면...버스타는 곳이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다음버스를 타야했습니다.





그리고 출발. 30분 뒤에 온다더니... 금방왔어요.. 어디선가 사람을 실고..



뭔가 성벽을 통과하는듯...





1시간 정도 소요됐습니다.




어쨌든 무사히 도착하고..

이제 돌아가는 버스입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 아시죠? 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