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맛집] 잠실 빌스, bills (핫케익이 맛있데요)

하남 스타필드 개장 첫 주말 놀러갔다...

정신없어서 돌아오는길에 잠시 롯데월드몰(제2롯데월드)에 들렸어요.


다들 스타필드에 놀러갔는지... 정말 한산한 오후였어요.


스타필드에서 정신없이 빨린 당을 보충하기 위해..

빌스로 갔습니다!


오후 4시쯤이었는데... 

대기를 약 10~20분 정도 했습니다.


매장입구..



음료종류는 여기서 제작되었습니다..

음식 종류는 따로 주방이 있었어요.






매장은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을 주는듯하지만.. 좌석은 따닥다닥 ㅋㅋ




테이블엔 간단한 조미료




메뉴는 종이에... 빼곡히 자세히 적혀있어요...

찍따가 포기.....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주문한 음료...커피와 카페라떼였나..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간 어쩌고 저쩌고 한 프라페...






아메리카노 맛있데요..

저는 커피를 안먹어서 모르지만 ㅋㅋㅋㅋ


그리고 커피를 주문했을때 기계 청소한다고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엔젤링이 생겨요.. 커피도 엔젤링이라고 말하나유??





그리고 당을 보충할 메인요리???


핫케익!!








버터를 위에 살짝 올려 같이 먹는데요...



시럽도 같이 줬는데..메이플 시럽이랬나?

그거 없이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계란향(계란과자 향있잖아요?)도 나고...맛있었어요!!


다만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럽긴한데...

배부르게 먹을려고 온건 아니니까ㅋㅋㅋ


감사합니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