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기..

CJ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시식기


추석전에 티몬에서 CJ 온마트 할인 쿠폰을 뿌렸습니다.

그래서 비비고 만두를 사면서 피자도 한번 주문 해봤습니다.








고메 피자 특징 3가지...





그리고 조리방법 3가지..

전자렌지, 오븐, 후라이팬..






상자를 뜯어서 꺼내니..

비닐에 곱게 쌓여 있었습니다.







뒷면도 깔끔하네요.








비닐을 벗겼습니다.







치즈를 추가로 올려 먹으면 맛있다고 하여..

추가로 올렸습니다.






종이호일을 깔면 좋다고하여..

종이호일을 깔았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살짝 녹을 정도로 돌리고...






나머지를 후라이팬에 약한불로 마무리하면 더 맛있다고하여..

그렇게 조리했습니다.

원래 치즈는 녹았고.. 추가한 치즈가 아직 조금 덜 녹았습니다.





약불에 뚜껑을 두고... 약 10분을 기다렸습니다.






와우~~ 아주 치즈가 듬뿍 잘녹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만 긁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