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리츠칼튼 호텔- 옥산뷔페 (신한 카드 바우처)

신한 클래식 카드 바우처를 받은지 1년이 됐어요.

곧 바우처 사용기간이 만료되기전에 급하게 전화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토요일 저녁 1부 - 17시~19시 이용했습니다.


주차는 호텔 뒷편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 3시간 도장을 찍어줍니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보이는 입구로 입장하면...

바로 호텔 3층인데요..




주차장에서 들어오면 바로 옥산뷔페 라고 글자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 길을 따라 코너를 돌면....

엘레베이터를 타야할지 저 문으로 가야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보이는 문이 뷔페 입구 맞습니다!!




저희는 엘레베이터 사이에 있는 안내판을 보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을 눌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는데 3층이 안눌러집니다!!!

호텔 직원이 같이 타고 있었는데... 지금 타신곳이 3층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보이는 문으로 입장을하고...

바우처를 제시하고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물은 그냥 탁자에 올려져있습니다.

안따라줍니다 ㅋㅋㅋㅋ



메인홀이에요..

음식이 있는 테이블에 둘러져 있는 명당이지요.

늦게 예약해서 반대편 구석에 자리잡음 ㅋㅋ




여기는 일식, 스시 코너





여기는 나름 즉석 코너....

파스타, 양고기, 즉석국수, 대게가 있는 곳입니다.



포장 뜯기전 새우초밥.





여기는 식전음식들? 이 있습니다. 샐러드, 빵, 치즈, 밥등...








디져트 코너....

티라미슈... 이걸 안먹은거 같음...하아...





본격 식사시간이 되면... 양갈비!!를 즉석에서  구워줍니다.



플레이팅까지 해서 줍니다 ㅋㅋ




그리고 이것저것 떠옵니다.

새우 맛있엉!!!




스시, 초밥도 가져 옵니다 ㅋㅋㅋ

연어 맛있쪙~!




게 킬러인 저에게 남획되어온 다리들...

냉동 스노우크랩이겠죠!!

(물속에 잘 해동시켜야 짠맛이 덜한 제품인데... 짜지 않게 잘했더라구요)



찝게 다리가 진리져!!



아차차 먹다가 사진찍음..

말라 비틀어진것과 아닌것을 찾아보세욬ㅋㅋ




알리올리는 뭐 그져그랬어요..



해물쌀국수도 그져 그랬음...




기타 음식들은 다 깔끔했어요.

호텔부페라 그런지...다른 일반 부페보다 말라 비틀어진 음식은 좀 덜한거 같았어요.

음식 가짓수는 많지는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다 먹을만 했습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대게... 러시아산 냉동 스노우크랩이겠죠.

이녀석은 어떤 녀석은 말라비틀어졌고,, 어떤녀석은 촉촉한걸로 봐서는...

잘모르겠네요 ㅋㅋ((촉촉한것 맛있음 ㅋㅋ)

다만 짜지 않게 잘 해동한건 좋네요. 


또 언제 호텔 뷔페를 가볼지 알수는 없지만...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