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맛집] 동탄 능동 - 정원 감자탕, 족발, 해장국(뼈다귀 해장국~!)

무더운 여름...

점심을 한끼 때우로 집앞에 나가봤습니다.


딱히 먹을건 안보이고.. 덥고 해서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습니다.

가게 이름은 정원 인듯해요.

블러그를 위해 검색하니 정원 족발 막국수 로 검색이 되네요.




무더운 여름이라... 감자탕이 인기가 없는거 같아유..

그리고 이동네가 평일 점심에는 유동인구가 없어요..



두가지 형태의 테이블이 있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밤에 회식이나, 술 한잔하기 좋은 메뉴인듯합니다.


점심이니깐... 저는 뼈다귀 해장국을 시켜먹었습니다.






반찬이 단촐합니다~!

어떤 감자탕집은 양파를 안주는데... 

이집은 양파를 줘서 저는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릇 밖으로 삐져나가서 불에 탐 ㅋㅋㅋ







고기가 많이 들어서 인지...

우거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혹시 우거지 더 주실수 있냐고 물었더니...  추가로 더 주시더라구요~!





우거지에 고깃살을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거기다 제가 감자탕 먹을때 양파까지 ㅋㅋㅋ



정말 맛있게 점심한그릇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