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맛집] 동탄 남광장 - 채돈이 (제주도 근고기 전문, 연탄구이)

제주도 근고기를 맛보고 나면

삼겹살 또는 목살을 일반 돼지고기 집에서 고기를 먹는건 조금 심심해요.


원래 다니던 병점 꽃돼지도 사장님이 바뀐뒤로는 가질 않고 있어요..


근데 동탄에 이런집이 있는지 미처 몰랐네요!!

차돈이 근무하시는분도 꽃돼지 소식을 잘 알고 계시더라구요.


아무튼 병점 동탄에서 맛있는 제주도 근고기 집이 있다는 사실이 매우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찐한 김치찌게에 라면사리 마무리!!

소주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그럼 같이 한번 드셔볼까요?







동탄 6년 살면서...

남광장에 회식을 자주 왔지만...먹거리 타운이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알았습니다.






그리고 골목 중앙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0% 청정 제주 생고기

연탄불에 구워줍니다!!

고기는 역시 직화죠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간단합니다..




제주 근고기는 종업원이 구워줍니다.

그런 설명이에요..

고기를 적당한 크기로 잘 짤라서 구워야합니다.!!!

두께가 있기때문에.. 잘 돌려가며 구워야하죠.. 


그런데 사장님이 바뀐 꽃돼지에서....고기를... 잘게 짤라버리는 사태가 있었고.. 그뒤로 안가고 있지요..

(안간지 제법됐는데 아직 가게가 있을려나)





제주 근고기는 역시 두툼한맛아닙니까!!



상차림은 고기를 굽는 중간중간 하나씩 채워집니다...




위 사진가 조금 달라졌죠? ㅋㅋ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진 목살!!!

육즙 쫘아악~~~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나유~~~

그리고 맬젓에 찍어먹거나~!






오겹살쪽은 부드럽꼬.. 껍질은 쫀득한 맛에 먹어요~!!!

까만건 도장이에요;;;; 고기 도장있죠?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론 김치찌게에 라면사리!!!



고기도 조금들어 있어요 ㅋㅋㅋ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라면사리 하나 더 먹었어요 ㅋㅋㅋ 육수 리필해서

거의 새것처럼 다시 나와서 또 감동 ㅋㅋㅋㅋ


라면사리 하나 더 추가했을 뿐인데..


아무튼 다시 제주 근고기 맛있는집을 찾아서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돼지고기 먹을려면 방황하지 않고  이 집으로  ㄱㄱㄱ


이 집 단점이라면..

한여름이라... 더워요.........가게 냉방이 부실해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