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서동탄 - 봉평 진 메밀 막국수 보쌈 맛집

가게 이름이 참 길어요... 그리고 한자도 끼여있어서...

봉평 진 메밀 막국수 보쌈....


저희는 막국수를 먹으로 갔습니다!!


역시 아랫동네는 막국수가 없어서 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음식입니다.

면이 굵은 냉면이라는 인식 밖에 없어요 ㅋㅋ







입구에 있는 가격표와...영업시간입니다.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2호점도 오픈~!!





가게 안의 메뉴판은 더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매장 전경...





뜨끈한 육수가 제공됩니다

(비빔이 있어서 준거 같아요)




저는 명태식혜가 들어간 비빔막국수를 시켰습니다.





이건 물막국수







반찬은 열무김치와 하얀무?

덜어 먹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명태식혜는 황태국에 들어 있는 느낌이었었어요..



제가 메알못이라....ㅜ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