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군산 당일 여행 - 히로스 가옥 (타짜, 장군의 아들 촬영지)

군산 당일 여행 세번째 코스 - 히로스가옥, 신흥동 일본식 가옥



초원 사진관에서 다시 빵집으로 가서 차빼서 차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라 더웠어요.....

아마 걸어서 오면... 초원 사진관엔서 10분 안에 도착할 것 같았어요.


히로스 가옥 앞 골목길에 주차했습니다...







사연은 아래와 같습니다.






역시 입장료는 없습니다.

그냥 걸어서 쭈욱 돌면 5분안에 다 볼수 있는 크기 입니다.


하지만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서...

그냥 가기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히로스가옥 바로 옆에서... 기모노를 빌려 입었습니다 ㅋㅋㅋㅋ

기모노 대여 개업기념으로 악세사리는 공짜였습니다.


돈은 남자옷, 여자옷 두벌해서... 1시간에 만원 정도 준듯합니다.(정확히 얼마인줄 기억이 안나요...저렴했어요)








건물 뒷편에도 사진 찍을 곳이 많아요!!

뒷편도 구석구석 살펴 보세요~!





여긴 건물 뒷편입니다.





벽에 담쟁이도 가득해서 사진찍기 좋아요~!




정원이 잘 꾸며져있으니..

인생사진 찍을려면 히로스 가옥 추천 드립니다~!


다음 여행지는 고우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