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기..

아쿠아렁 레전드 LUX 호흡기 (Aqualung legend Lux)

여자친구가 호흡기를 골라달래서....찾다 보니..

아쿠아렁 호흡기가 제일 이뻐보였다.



여자 악세사리 하면 골드 아닌가!!



그래서 아쿠아렁 레전드 LUX로 당첨!!


이 호흡기는 직구의 대명사 아펙스 XTX200의 베이스 모델이므로 더 이상 말을 할필요가 없다!


그런데... 너무 비싸다!!

그래서 아는 강사 삥을 좀뜯었다....엄청 뜯었다...


그리고 깐깐하게 스페셜하게 주문을 넣었다..

국민셋팅은...다이빙가서 내 장비 찾기가 너무 힘들기 때문에...




택배가 왔다!!!!

호홉기 가방 통채로!!



호흡기 가방을 여니.. 상자가 딱!!!

(LUX 는 호흡기 가방이 기본으로 딸려옵니다

LX 는 별도 구매..)




주문을 넣은...LUX 호흡기 두개!!

둘다 메인이지만 하나는 옥토가 됨!








블링블링 이쁘죠?



원래는 이렇게 하나가 메인..

노랑걸로 옥토를 해야하나...





국민셋팅하면..찾기가 힘드니...

아래와 같이 셋팅을합니다!!


Miflex 고압 호스 - 잔압계

Miflex 저압 호스 - 보조호흡기용

OMS 인플레이스 호스 - 핑크!!!




게이지는 뭐 주는대로 받았어요..

다이브자이언트에서 국민셋팅으로 파는 아르곤 게이지..




이건 고압호스 인데.. 얇은거에요!! 플렉서블한!



연결딱!




이건 옥토오흡기용 플렉서블 저압호스



연결해줍니다..

그냥 돌려 끼우면 됩니다..

스페너로 살짝 더 조여주면 끝





1단계에 각각 잘 꽂아주면 완성!!!




아차차 가방안은 이렇게 새겼어요.. 

잘 돌려서 넣으라고 그림도 있음.

친절하여라.






착용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영장 테스트!!





흔들렸지만.. 블링블링하쥬??

립가드가 있어서 사진이 더 이쁘게 나와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