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동탄 배달 음식 - 스시퐁 (리얼 사진!!)

회가 먹고 싶어서....회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저렴도 하고...


25,000원에 광어+연어 회셋트를 시켰어요.



배달은 까만봉다리에 왔어요. 







굴이 서비스로 오는걸로 와요..하지만 노로 바이러스때문에... 굴은 주지 말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굴대신 오코노미 야끼를 보내주신다고 했어요!








먹음직 스럽쥬????

광어는 투명투명?????









실상은 이렇습니다!! 

사이즈가 엄청 작아요!!

제손이 작은편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25,000원입니다!!!

광어는 엄청 얇아요.







서비스로온 오코노미야끼!!!

제 손가락 위에 다 올라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값으로 처야......

그래서 메뉴판도 안찍었어요...


마트에서 2만원쯤에 파는 모듬회를 추천드려요..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