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기..

2017 서울 모터쇼 (빠른 입장 법!! 킨텍스 앱으로 빠른 입장!)

2017 서울 모터쇼가 지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어요.

3월 31일 ~ 4월 9일 일요일 까지..


저는 4월 1일 토요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가는길에 차가 밀려서 11시 반쯤에 도착을 했고..

2 전시장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빈자리 엄청 많았습니다.


자차로 빠르게 킨텍스 들어가는 방법은

자유로에서 킨텍스IC 나와서 첫 사거리는 줄이 길어요.. 좌회전 대기줄 엄청 김...

다음 사거리(킨텍스 사거리)에서 좌회전, 

1차로로가서 굴다리 지나 좌회선 2전시장으로 가는게 빨라요.




주차는 한 4시간 가까이 한듯한데... 3,600원 나왔습니다.

(저는 경차라 반값)






밤에 비가 내려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적은 오전이었습니다.

오후되니 다시 미세먼지가..






킨텍스 앱을 통해 모터쇼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사전구매가 저는 3월 말일 까진줄 알았더니.... 아니였어요;;;;

그래서 그냥 당일날 아침에 가는 길에 구매했더니 만원....


킨텍스앱 결재하기가 조금 귀찮은데..

앱을 통하면 쉽게 입장 가능합니다.


앱으로 구매한 전용 라인이 있거든요!






일반표 입장 줄은 이렇게나 긴데...

킨텍스 앱을 통하면 정말 빠르게 들어갑니다만..

사람이 워낙많아 가끔 렉이 걸립니다... 하지만 관람권 보다는 훨씬 빠르게 입장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시장은 뭐...

예전 만큼 빽빽하지도 않고... 볼거리도 없고. 그래요.

해가 갈수록 망삘이 나네요.


저도 올해는 안갈랬는데.. 지금차도 5년쯤 타서 다음차는 뭘 탈까 해서 둘러보러 간 의미가 더 큽니다..








아침에 가서 그런지.. 운좋게... 시승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핫한 쉐보레 볼트를 시승할 수도 있었지만...

어차피 내가 사지도 못할거... 타보면 뭐하나 해서...

아이오닉을 타봤습니다.


운전자은 제가 하는게 아니고 영맨이 운전을 합니다.

전기로 갈때 정말 조용했고... 하이브리드 보드라며 엔진으로도 주행해주셨는데..

40키로 미만이라 그런지... 엔진 시동 걸린지도 모르겠더군요.






볼트도 한번 찍어주고..






기아 신차 스팅어도 한번 찍어주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르쉐도 한번 찍어주고..







B필러가 없는 벤츠 E클레스 쿠페도 찍어주고..

 




이게 사진의 전부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옛날 옛날에... 모터쇼는 잼났던거 같은데..

그땐 차 돈이 없어서 침만 흘리다가...


이제는 살만한 차에 한번 앉아 볼려고 해도...

애들 때문에 앉아 보기가 더 힘들고...


아무튼 그래도 처음가본사람들은 다 재미있다고하니..

한번 가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