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기..

생애최초 쿠폰닭 - 동탄 엄마수제닭 배달

생애처음으로! 쿠폰모아서 서비스 닭을 시켜먹었습니다!!!


능동으로 이사온지 4년차인데요...

이집에서 주문해 먹은지 한 3년정도 된거 같아요..


쿠폰을 10장 모으기 전에... 보통 내가 이사를 가거나...

식당이 망하거나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드디어 쿠폰으로 통닭을 시켜 먹었습니다!!


몰랐는데 이미 10장을 넘었더군요!!

그래서 바로 금요일 저녁 주문 고고


쿠폰 10장 다 모았어요!!

닭 주세요! 라고 주문함..





실제로 배달이 왔어요!

믿기지가 않음!!





그냥 돈주고 시켜먹는거랑 차이가 전혀없어요!!!





감사합니다!!


언제 먹어도 엄마수제닭은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