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맛집] 한식뷔페 계절밥상 - 수원롯데몰, 또 오해영 제철식탁

계절밥상에 다녀온지 조금 지나긴했는데요..

또 오해영을 보는데... 익숙한 프렌차이즈 식당이네요!! ㅋㅋ

제철식탁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수원 롯데몰에 있는 계절밥상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롯데몰 오픈할때부터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이제서야 가봤습니다..


그냥 한식식당인줄알았는데..

한식뷔페인것도 이제서야 알았구요.


같이 한번 드셔 볼까요??





수원 롯데몰 지하 1층에 있는데요.. 수원역쪽 방향에 있습니다.


저는 토요일 12시에 도착했는데요.

대기는 없었어요..


그런데 식사를 마친 1시 반에는 대기가 있었습니다.





조그마한 예약석도 있었고..

좌석이 꽤나 많이 있었습니다.



중앙 홀쪽이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었습니다.니다.




제대로 즐기는 법이 있었네요...

저는 그냥 막 먹었습니다..



주말 2인 요금이에요..



그런데... 직원이 메인요리 출시기념 할인이 이번달(5월) 까지라고 해서...

고민하다 낼름 시킵니다..





그런데......

에이드는...필요도없는데...괜히 세트를 시켰어요..

에이드 빼고 단품 추가하는게 훨씬 싸다는 걸 나중에 알았어요...



음식은 계속 조리를 하고 있었구요...




국수도 괜찮았습니다.



여기는 밥들이 있는데요.



또 오해영이 그렇게 사랑하던 가마솥밥입니다.ㅋㅋㅋㅋ



통영식 무슨 비빔밥 재료래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세트를 안시키고 단품으로 먹었어야해요;;;;





커피도 당연히 있습니다.




인절미 코너!




쌈채소 코너인데.. 오이랑 당근이 말라 비틀어진건 좀 실망이었어요...




채소, 나물들이 있는 코너에요.





문제의 세트 제품의 에이드

한라봉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에이드니 맛은있는데....아.....왜 시켰을까.





음식 퍼온것들....

한식이라..뷔페 그릇에 퍼니...비쥬얼을 그닥 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정갈하게 담아봅니다 ㅋㅋㅋ









말라 비틀어진 오이와 당근 ㅜㅜ



메인요리!!!

호주산 채끝!!



굽기는 선택못한다고 했고...적당히 익혀져 나옵니다.



이건 무슨 국수였는지...맛 있었어요..



김치말이 국수 맛있어요..




깍두기 볶음밥.

계란 반숙 좋아요~!







이제 후식~!







여기가 계절밥상 하일라이트 인듯해요~!




옛날과자!!



여기에 호떡!!!



호떡에 씨앗!!!



그리고 빵또아...아니 뻥또아!!!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나오면서 하나 더 챙겨나옴 ㅋㅋㅋ




일반 뷔페보다 음식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왠지 한식이라 건강한 느낌입니다만...뷔페라 많이 먹으니 ㅋㅋ 그렇진 않고...


마트에 비비고 상품들...만두, 볶음밥 등등 자취생에게는 익숙한 메뉴가 많네요.



이상 수원 롯데몰 계절밥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