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개포 주공5단지 맛집 - 부산어묵, 왕떡볶이, 매운오뎅

개포동에 볼일을 보로 왔는데.. 같이 오신분이..

여기 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며.. 몇번을 근처를 지나갔지만 못먹어봤다고..

오늘은 꼭 가서 먹어 보자고 해서 가봤습니다.


개포 주공 5단지 북측 상가건물? 시장? 한가운데 위치 하고 있었습니다.

주변에 우리 은행이 있었구요.






지도에서 검색하면 상호가 상당히 길어요

빨간오뎅부산어묵


부산어묵 쫀득하니 맛있어요.





가게 메인이에요,.





분식집에 파는거 다 팔아요.

오뎅 가격..



왕떡볶이 가격...





튀김도 팔구요.






저희는 이것을 먹으로 왔죠!

왕떡볶이!!


가래떡보다는 짧고..

가래떡보다는 덜 두꺼워요.

하지만 일반 떡볶이 떡보단 길고 두꺼웠습니다.


가래떡 > 왕떡볶이 > 일반떡볶이떡





사진으론 길이가 감이 안오시죠?

생각보다 길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매운 오뎅입니다.

이건 다른데도 파니까..



일반 오뎅도 있습니다.







저희가 목표로 한 왕떡볶이..

떡이 정말 먹기 좋게 쫀득합니다!!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고.... 찐득하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양념도 달착지근했습니다! 

완전 제스타일 ㅋㅋㅋ

매콤한 맛은 살짝 있고.... 텁텁한 고추가루나 고추장맛이 아니고 깔끔했습니다.

순한맛, 매운맛 두가지가 있었는데...

아무말 안해서 순한맛 준것 같아요!!






튀김은 여느집과 똑같이 맛있었습니다







부산 어묵 가격표구요.






제가 직접 만들어 먹던 맛이랑 비슷했어요!

달착지근한맛 ㅋㅋㅋㅋ


제가 여태껏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먹어봤을때..

제스타일이 한군데도 없었는데

처음입니다!!


 제가 자주 갈수 있는 곳이 아니라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