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기..

오키나와 자색고구마 타르트 케익

오키나와 국제시장 돈키호테에서 하나 집어 왔습니다.



고구마맛이 납니다!!

그리고 빵맛도 아주 조금나구요.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춘하듯 하네요..


저는 고구마를 안좋아하니깐.. 그냥그래요 ㅋㅋㅋ

-----------------------------


6/10/16 개? 이런식으로 포장되어 있었고.

저는 10개 짜리 하나 사왔습니다.


아마 한박스 만원쯤 하는것 같습니다.

(텍스프리로 환불을 조금 받긴했지만)



상자는 이렇게 생긴게 많았습니다

하피나하 역시 이렇게 생긴 상자들이 잔뜩..


로이스 초콜릿은.. 누가 쓸어갔는지...실패..





유통기간이 그렇게 길지가 않네요.

방부제가 적게 들어갓다고 봐야 할까요?





내부는 이렇게 가지런히...

질소 포장도 없고..

제가 들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네요.



어디 눌린데도 없지요??



프린세스가 갑자기 냄세를 맡더니 달려들어어요.

고양이는 고구마를 먹어도 되지만...

그래도 첨가물이 있을테니;;;



고구마 가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