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맛집] 군산 - 지린성 (매콤한 고추짜장과 짬뽕!! -백종원 삼대천왕)

군산 당일 여행중 점심겸 저녁? 으로 지린성을 찾았습니다.


군산에 유명한 중국집인 지린성과 복성루를 고민하다가...

지린성으로 선택했습니다.


지린성으로 선택한건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비교는 개인적으로 사진으로 했습니다 ㅋㅋㅋ) 



오후 4시쯤 도착했는데..

줄을 많이 서 있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못해요... 약 50미터 더 올라가면 무료 공영주차장있어요!!





 우리가 받은 번호표는 210 번이었고... 앞으로 한 30명쯤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아주머니가 마지막 손님이니 우리뒤에 줄을 스면 돌려 보내달라고 했어요...

(그렇지만 재료를 봐가며 두세팀 더 받았어요)





가게는 넓지 않았습니다.

서로 모르는 손님끼리 합석해서 먹습니다.








줄을 섰을때...주문을 받아갔습니다.

저는 매운걸 못먹는 편이라.. 덜 맵게 해달랬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저는 맛있게 맵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매웠어요!!!


그 대신... 저희 바로 뒤에팀이 저보다 먼저 식사를 받았어요.

제껀 새로 볶아야 된다고....




짬뽕역시 조금 덜 맵게 해달랬는데요...

이것도 정말 맛있게 매웠어요!

매운맛은... 짜장에도 보이고 짬뽕국물에도 보이는 고추 맛인가봐요!!




고추 양파 고기 1:1:1 인듯 해요 ㅋㅋㅋㅋ





가격은 특수한 메뉴가격인듯해요...




그리고 휴일도 있어요!!

예전엔 밤까지 영업을 했나봐요.. 최근 유명해져서 오후 5시까지 밖에 안하나봐요.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4시쯤이니깐... 기다리는 손님 포함해서 5시까지 인가봐요.

그래서 받지 말라고 해놓고.. 한두세팀 더 받았나봐요 ㅋㅋㅋㅋ

재료 떨어진거 핑계인느낌 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 정말 땀을 엄청 흘리며 엄청 맵다고 먹고들 있었는데요.


저희는 덜 맵게 해달래서 ㅋㅋ 입맛에 맛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추짜장의 건더기가 정말 큼직큼직해서 씹히맛도 좋았어요!!!

고추짬뽕도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백종원 삼대천왕에 나왔지만. 맛있어요!!


티비에 나온집은 맛없다는 집이 많은데... 맛있어요!! 

강추 드립니다!!

(언제 변할줄 모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