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 - 텐진호르몬 (하카타역 소고기 철판 요리, 天神ホルモン 博多1番街店)

일본 철판요리는 실패하기가 힘들죠!


하카타역 지하 1층에 텐진 호르몬이라는 철판 요리집이 있습니다!

조금 찾기가 난해하긴 한데..

(天神ホルモン 博多1番街店, 텐진호르몬 하카타1번가점 이라고 되어 있네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는 길 찾기가 조금 쉽지가 않았습니다.


허기가 진 간게로 본능적으로 찾아 내긴했지만..

구글 지도를 잘 분석해서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지하 1층에 진입성공하셨다면.. 눈에는 바로 뜁니다!!

저희는 대기를 한 20분 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급하게 나마비루부터 ㅋㅋㅋㅋ







이후 아저씨가..여러명이 가서 주문을해도

 1인분씩 적당히 덜어줍니다!!

누가 많이 먹고 덜먹고 싸울필요없어요 ㅋㅋㅋ






사진이 이것 밖에 없네요.

동영상 찍느라...




해당 철판요리는 후쿠오카 여행영상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본에서 철판요리와 소고기는 실패할 확율이 적고

어디가나 맛이 비슷할거에요.


먹을게 없다! 철판과 소고기를 찾아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