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덕산 리솜스파캐슬 54평/23평 사진 - 그리고 조식

덕산 리솜스파캐슬...

스파와 온천을 하는 곳이죠..

적당한 어트랙션도 있고... 서울에서도 멀지도 않구요.


동탄에선 1시간 내외로 도착가능합니다.



총평은...뭐라 말을해야하나... 그냥 평범하다고 해야하나...블러그 안막힐려면 ㅋㅋㅋㅋ


객실서비스는 사람이 없어서 저희가 침구 가질러 갔구요..

직원들이 웃고있질 않네요...

조식은.. 예전엔 두장 공짜로 줬는데 지금은 돈주고 사먹어야 하는걸로 알고 있고...

토스트기 둘다 고장!


54평엔 욕실이 두갠데 어메니티가 한셋트밖에 없었고.

23평엔 아에 없더라구요...


그랬습니다.

---------------------------



먼저 54평형을 보여드릴게요.

방 2개, 거실겸 주방하나, 욕실 두개에요.


기준인원은 6명입니다.


추가 인원당 만원을 더 받고..

침구 추가는 또 2만 얼마를 더 받습니다....


그리고 추가 침구 따로 주문하니... 직원이 없다고 가질러 오래서 가질러 갔어요;;;;;


제가 묵었던곳은 스파동 8층 꼭대기 맨 오른쪽 방이었어요.

1817 중에 맨앞에 1은 스파동을 뜻하고 8은 8층이에요


(체크인 센터는 테마동에 있어요)







입구 현관이 쓸데없이 넓어요 ㅋㅋㅋ







기준인원이 6명이면 소파도 6자리가 되어야하는데....

아쉽네요.







여기는 온돌방 하나... 현관쪽에 붙어 있어요









여기는 안방 침대방...







여긴 침대방에 딸린 드레스룸







더 안쪽엔 욕실이 있어요.

욕조하나를 두고 한쪽엔 샤워룸, 한쪽엔 변기가 있습니다.













여기는 거실에 붙어 있는 공용 화장실입니다.








베란다에서 보면 이런 뷰입니다.











거실은 주방이랑 붙어 있는데요.







주방테이블의 의자는 다행이 6개네요.

요리는 인덕션입니다... 하일라이트? 그거에요.




티비는....프로젝션 티비에요.. 엄청 옛날거....

화질 별루에요..









-----------------------------------------------


자 이제 23평 테마동 객실을 볼까요?

테마동에서 스파가는길은 겨울에 힘들어요.. 실외로 해서 가야하니까 추워요..


여긴 방두개, 화장실하나 , 거실겸 주방하나 



제가 받은방은 2117호 였습니다. 

1층 정말 구석자리였어요.


로비 - P층 - 1층 - 2층 순이에요..



기준인원은 5명... 충분히 자고도 남습니다~~



거실뷰...









여기는 안방이에요..

두명정도가 널널하게 자고 3명까지도 잘 수 있을거 같았어요.


다른곳은 여기가 침대방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다른방1.. 두명정도가 넉넉하고 3명은 좀 비좁은 느낌..






여기 티비는 좀 납작한 티비에요.. 하지만 FHD 는 아닌거 같았어요.







욕실이에요..






----------------------------

이제 조식을 먹어볼까요??


그냥 사진으로 쭈우욱 보세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