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배달] 엄마수제닭 - 병점,동탄 치킨 통닭 배달 맛집

배달음식하면 치킨, 통닭 아니겠습니까?


여러집중에... 저는 이제  이 집에서만 시켜먹습니다. 

동탄 엄마수제닭!! 


완전 강추!!



사람마다 취향은 있으니깐요..

저는 후라이드 또는 크리스피를 좋아해요.


후라이드 치킨은 병점/동탄에서는 이 집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크리스피는 회사 식당 점심에 가끔 나오는... 바로 튀겨진게 제일 맛있구요 ㅋㅋ)


엄마수제닭 검색하면 여러집이 나오는데...

쿠폰에 나온 번호로만 시켜먹어요

상자에는 본점이라고 적혀 있어요..(블로그 올리면서 알았어요 ㅋㅋ)


또 하나 새로운 사실을 알았는데.

저희집 능동마을 입구에서 멀지 않은 개나리공원 근처에 있다고 하네요!!

홀에 테이블도 몇개 있다고 합니다.



쿠폰은 이제 6장이네요.

배달앱에서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그걸로 몇번 시켜먹었어요 ㅋㅋ 그땐 쿠폰이 안오죠. ㅋㅋㅋ

(작년인가 재작년 한참 배달앱 유행할때)



배달은 늘 30분 안에 오시는것 같았구요.

비닐에 잘 담겨져서 옮니다.




동탄 엄마수제닭 센스는 또 여기서 발휘되죠..

눅눅해지지 말말라고 한쪽을 오픈해 놨어요!!

(본점이라는걸 블로그 올리면서 알았어요;;;)




후라이드 한마리는 13,000원인가 합니다.

다른건 안시켜먹어봐서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파닭도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파채도 조금 주십니다.

추가 한팩은 천원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겉은 빠삭빠삭한 후라이드 치킨!!






서비스로 항상 닭똥집도 조금 들어 있습니다.









겉은 빠삭.

속은 촉촉!!

저염 통닭이라는데.. 정말 살이 촉촉하고 짠느낌이 없습니다!!


맛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두번 시켜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