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수원||오산

[배달] 병점 - 시장바닥, 떡볶기, 주먹밥, 분식

오늘의 배달음식은 병점에 있는 시장바닥입니다.


주먹밥은 맛있어요!

떡볶이는 먹을만해요!!

(저는 국물떡볶이 스타일은 아니에요)


그리고 순한맛이었는데...다 먹고 나니 입술 주변이 화끈화끈.. 뭔가 매운게 있나봐요.

중간맛이나.. 매운맛 시키면 저는 못먹을거 같아요 ㅋㅋ




자 주문 내역을 봅니다.

떡볶기 시장세트!!


가지런히 잘 배달 왔어요.




하아...튀김 엄청 많죠!!

김발이와..야끼만두일꺼에요.

만두 만두속은 당면이었어요!! 저만 몰랐던거죠!!(그래서 제스타일이 아니에요 ㅋㅋ)



그리고 이건 주먹밥을 위한 비닐장갑을 센스있게 묶어 놨다 했는데..

한짝 뿐임...





같이 온 김을 올리고..





집에 있는 비닐장갑을 한짝 더 끼고.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어떻게 딱 여섯게



치즈랑. 계란, 쏘세지는 퐁당된 상태로 배달와어요.



떡볶이가 투명하죠? 밀가루 떡볶이에요. 

그래서 쫀뜩합니다.



아 쿨피스와 단무지도 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