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중국 시안 여행 - 종루, 고루, 회족거리

시안 여행 하면 또 종루와 고루, 그리고 회족거리를 빼놓을 수 없지요.


서안성벽안쪽 정중앙은 아니고 살짝 아래편에 종루(Bell Tower)가 있어요.

종루를 중심으로 바로 옆에 고루(Drum Tower)와 회족거리(Muslim Street)가 있습니다.


시안역에서 택시로 기본요금 10위안에 이동가능했습니다.

시안역에서 걸어가는 것은 정말 무리입니다!!!

지도로 보면 언뜻 가까워 보이는데... 걸으면 엄청납니다....


그리고 종루는 야경을 봐야 멋있습니다!!

입장료 주고 낮에 올라가는건 무의미 하구요.


밤에 보러가세요!!


같이 보실까요?








시안역 근처 호텔에서 걸어서 걸어서 일단 와봤습니다.. 한 30분 넘게 걸린거 같아요...

돌아갈때 택시타니 한 5~10분만에 기본요금에 아주 편하게 가는걸;;; 고생했네요..



조명이 화려하게 켜진 종루입니다.

주변 건물보다 몇배 이상 밝은듯 합니다!!!




종루 야경감상을 마치고 고루로 가는건 아주 쉽습니다. 

종루아래는 지하도가 있는데요..

고루 쪽으로 걸어가면 넓은 광장이 나옵니다.

뒷편에 종루가 보이죠?




그리고 그 광장엔 특이한 디자인의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셨으면 고루도 보일겁니다.



저 멀리 고루가 보이죠?




고루 뒷편엔 이렇게 회족거리가 펼쳐집니다!!!

멋지죠!!!



사람도 엄청 많습니다!!







으스스 한 골목도 있어요 ㅋㅋㅋ






양꼬치도 하나 사먹어 봅니다.

찔겼습니다 ㅋㅋㅋ





중국산 환타도 하나 시켜먹어보고 ㅋㅋㅋ 탄산이 톡 쏘질 않음 ㅋㅋ



시안 대표 음식 빵빵면입니다.



면이 넓어요 ㅋㅋㅋ

되게 탄력이 있어서 젓가락질이 힘들었습니다 ㅋㅋ

적당한 고수와 함께 먹을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