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 - 스기노이 호텔 히카리 뷔페!! 석식

석식은 호텔 도착해서 체크인때 주문했습니다.

다나유에서 온천을 마치자 말자 바로 근처에 있는 히카리 홀로 이동!





입구에 뭐라뭐라 되어 있는데

100엔 말고는 뭔소린지 모르겠고..





일단 입장..

정말 홀 Hall 이에요..

뭐 별거 없었습니다.




아마 이게 100엔인가 봅니다.

별도로 주문해서 먹는게...





정말 홀... 이니까...

포장마차 같은곳에서 직원들이 음식을 계속 만들어서 내어줍니다





킹크랩을 구워주는거 같지만...

데워주는거에요...


그래도 게는 옳아요!!





소고기가 참 많있어요!!

굽기도 참 적당하고..




디져트도 있구요..







당연히 회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뷔페와 달리 접시에 다 덜어놨어요.




먼저 스테이크 먼저!





뻘~건게 죽이쥬???




그래서 맥주 시켜먹습니다!!

나마비루!





아 초밥도 아저씨가 그때 그때 만들어 줍니다!

원하는거 이거저거 손가락으로 ㅋㅋㅋㅋㅋ 





장어덮밥도 만들어줍니다..

그냥 밥 뜨고 장어 넣고 파 넣고 양념넣고 ㅋㅋㅋ




이것도 만들어줍니다.

면넣고 국물넣고 파송송 ㅋㅋ 이거 맛있어요!





짬뽕같은거.. 이것도 맛있었구요..





아 우리나라처럼 크림파스타도 만들어줘요..

그냥 우리나라 뷔페랑 크게 차이는 없었어요.

다만 가짓수가 조금 작다? 그정도..




맛은 우리나라 뷔페보단 나았어요..

간이 조금 세서 맛있는거겠죠?


그 보다 우리나라 뷔페는 말라 비틀어진게 많은데..

여기는 조금 촉촉하다는거?


스기노이 가는 이유는 뷔페를 먹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만족할만한 식사를 하고 이제 꿀잠을 자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