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 - 스기노이 호텔 조식 시즈, 미도리유 온천

후쿠오카 벳부의 아침이 밝았어요!!


조식 및 아침 사우나를 하려고 엘레베이터를 타로 나왔더니..

군데군데.. 온천의 수중기가 올라오고 있었어요!!


조용한 아침의 풍경이었습니다!






미도리유 온천은 투숙객 전용이에요.

역시 유카타를 입고 있으면 프리패스!!


유카타는 미도리유에 버리고..

나올땐 외출복을 입고 나왔습니다!


왜냐? 씻으로 간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기노이는 1박이므로. 더 이상 프리패스는 필요없습니다!!




역시 온천은 알몸이기에 촬영불가!


링크로 감상하세요~!

링크 : http://www.suginoi-hotel.com/korea/facilities/other_midoriyu.html





미도리유는 그냥 우리나라 목욕탕 같아요!



그리고 미도리유 바로 앞에 있는 시즈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습니다!!





역시 먹느라 사진이 얼마 되지 않는데요.

조식 치고는 상당히 가짓수가 많기 때문에... 아침부터 과식하게 됩니다!!





명란젓이 유명하지요?

저는 젓깔을 안먹으니 모르겠지만 짜지 않고 맛있었데요.




일본답게 수산물이 많이 있었어요.

아 오징어도 계속 즉석에서 굽고 계셨습니다.

다 모두 그자리에서 계속 계속 구워요...





그리고 오므라이스!!!

이거 꼭 드셔야 합니다.


요즘 계란도 비싼뎈ㅋㅋㅋㅋ

후라이팬에 계속계속 탁탁 치면서 이쁘게 말아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