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키나와 맛집 - 바라쿠 (토카시키 맛집, 소바, 사시미, 정식, 아하렌 비치) 喰呑屋バラック

바라쿠....


오키나와 토카시키 섬에 3일 점심을 모두 이 식당에서 해결했습니다.

일반 일본식 음식점이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아하렌 해변 근처에 식당이 몇군데 있긴하지만..

씨프렌드 강사님은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계속 갔습니다.


다른 식당과는 비교는 할 수는 없지만.

3일 점심을 모두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일본어 표기는 다음과 같아요.


喰呑屋 バラック

구글번역기에게 읽혀보니...

크이노미야 바라꾸 (baraku) 라고 읽네요.



위치는... 아하렌 해변 메인입구에서...슈퍼마켓쪽으로... 올라오면 있습니다.

해당 라인에 유명한 옥토퍼스 가든도 있고 몇개 식당이 몰려 있습니다.
동네가 크지 않으니 찾기 쉬울거에요.




길가에 이렇게 생긴집을 찾으면 끝!!




점심시간은 11:30 ~ 13:30

저녁시간은 17:30 ~ 21:30  (마지막 주문은 20:00)

화요일은 휴무



메뉴는 사진과 함께 영어로 적혀 있어서 

쉽게 먹고 싶은걸 고룰수 있었어요. 거의 모든 메뉴늘 다 먹어 본거 같아요 ㅋㅋㅋ




더운 동네라 얼음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유아용 집기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방은 완전 오픈입니다~!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요.




먼저 가장 유명한 오키나와 소바!!





 시원한 야채소바!!

그래도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해요...




가장 비싸고 맛있게 먹었던 사시미 정식!

양념에 버무려져서 나오는데요 간장과 와사비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이건 또 생각나네요.




돈가스 정식




두툼하죠??

바삭하고 촉촉하고!!



이건 돈까스 카레 덮밥!

카레도 맛있어요!!




이건 치킨까스와 카레!!

돈까스보다 치킨이 더 맛있어요!!

사시미 다음으로 맛있어요!! 강추!!



치킨까스가 맛있어서 치킨만 시켜봄!!

역시 빠삭하니 맛있어요!!



다 맛있어요!! 정말이지!!

조금 짜긴한데...다 먹을때쯤엔 혀가 좀 얼얼해요 ㅋ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토카시키섬 아하렌 비치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