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중국 시안 여행 - 조시장, 문서거리

신서유기 시즌1에서 이승이가 저렴하고 맛있다고 하는 조시장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이수근이 1위안 밖에 안하는 만두의 실체도 보았습니다 ㅋㅋㅋ


같이 보실까요?






조시장은 찾가는길이 문젠데요..



월마트 근처에 있는데... 택시 기사에게...월마트라고 하면 알아 듣지를 못하니.....

沃尔玛 (월마~) 지도와 월마트, 월마~아~ 하면서 겨우 겨우 이동합니다....


숙소(시안역근처)에서 택시비는 약 15위안 정도 나왔고..

남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 지도상으론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두맵

빨간색 친 지역에 즉석 길거리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파란색은 그냥 저희 시골장터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택시를 타고 월마트 앞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아래와 같은 풍경이 펼쳐지면 잘 찾으신겁니다.


그리고 조금 일찍가세요..

저흰 8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조시장은 하나씩 철수를 해요 ㅋㅋㅋㅋㅋ

음식파는 가판은 철수를 안하긴하는데.. 일반물품 파는데에도...먹을거리가 곳곳에 있어요...






그리고 여길 찾으셔야 정확하게... 이승기와 이수근이 길거리 음식을 먹는 곳을 찾은겁니다.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 이 건물이 보이면 저희가 찾는 조시장이 맞습니다.




시안에서 가장 맛있게 먹음 음식입니다.

이름은 물어봤는데...생소하니 바로 까먹습니다.



크레페 처럼 만들어서 줍니다.




빠삭하고... 음.. 맛있어요.. 짜지 않고...







이건 호떡인데....마치 크로와상같은 질감이에요.

맛은 조금 맛이 짜고 진한 야채호빵맛!!



여러 음식을 사서 길거리에 앉아서 먹습니다.

이것 또한 신서유기에 나온장면이죠..




그리고 은행앞쪽에 보면. 만두를 많이 팔고 있는 가게 있어요.

1위안짜리인데요... 작아요. ㅋㅋㅋㅋ



익숙한 비프 단어가 들어간걸 시켰는데..엄청짭니다 ㅋㅋㅋ



그래서 두유 2위안, 을 시켰는데...



맹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짠만두랑 먹으면 괜찮을줄 알았는데... 영 조합이 안도서 버림 ㅋㅋㅋ




그리고 음식을 많이 파는 골목에서 

안쪽으로 쭈우욱 들어오면... 문서거리도 있습니다.

비가오고 아침일찍이라 ㅜㅜ 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