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HandMade

집밥 백선생 소고기 카레 레시피





일반 3분 카레에는 나트륨이 과다 포함되어 있어서..

오늘은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어 보기로 합니다..



장을 봐야겠지요??



카레 전문점 가서 먹는게 낫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








설명서를 보면... 뭐 그닥 쉬워요...








저는.. 

카레 100그람 (4인분)... 주말 내내 먹어야함 ㅋㅋㅋㅋ

고기 250그람

양파 작은것 3개,

감자 중간 2개,

당근 작은거 2개


이렇게 준비를 했어요..





셋팅!!! 

통후추와 소금을 따로 더 준비했고... 취향에 맞게 마지막에 넣어서 드세요!!





완성이 되면 이런 비쥬얼입니다..






조리법은 이렇습니다.

집밥 백종원 백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거죠..


1. 양파가 갈색이 될때까지 볶는다.  카라멜 어쩌고 하더라구요.

2. 준비한 각종 재료를 넣고 볶습니다.

3. 적당히 익으면 물을 붓고..

4. 카레가룰 풀고.

5. 적당히 끓이면 됩니다.

6. 통후추나 소금으로 취향에 맞게 간을 하시구요


참 쉽죠!!


동영상은 더 쉽습니다!!




끝~!